WEST RIDE 2024SS ITEMS

PORKCHOP GARAGE SUPPLY NEW ITEM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HISTORY


HISTORY

커스텀 컬쳐의 역사에 대하여.

게시판 상세
제목 RAT FINK 와 ED ROTH의 일화.
작성자 SHAKEPISTO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05 03:0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2
 

KUSTOM KULTURE의 어원은 이 사람으로 부터 시작되었다.

에디 "빅대디" 로스 의 약력과 랫핑크의 탄생 일화를 기록 합니다.



Ed "Big Daddy"Roth 1932 년 3 월 4 일 - 2001 년 4 월 4 일 © Sphinx Productions 



Ed "Big Daddy"Roth는 1932 년 3 월 4 일 Beverly Hills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동생 인 고든 (Gordon)과 함께 독일어를 사용하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학교에서 Ed는 영어를 배웠고 그리기를 좋아했습니다. 


에드는 학습를 할 수 있었고 항공기, 핫로드 및 괴물 사진을 그릴 때 수업 나머지 부분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헨리는 형제들과 매우 엄격했으며 도구와 작업장을 제공함으로써 두 사람이 곤경에 빠지게했습니다.

 에드의 아버지는 독일의 캐비닛 제작자 였고 Ed는 미친 물건을 만드는 법을 배웠던 워크샵에 있었습니다.


Ed는 WW II가 끝난 직후에 1946 년에 첫 번째 차를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1933 포드 쿠페였습니다. 


그는 1949 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공학을 전공 한 대학에 진학하여 자동차 설계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에드는 대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엔지니어링과 물리 수업에 지루해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동차와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Ed는 1951 년 공군에 입사하여 덴버의 폭탄 학교에 가서 지도 작성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다른면에선 이발 전문가(BABBER)가 되었습니다. 


그는 아프리카에 처음 주둔 한 후 귀국하기 전에 사우스 캐롤라이나로 4 년 동안 옮겼습니다. 

Ed는 1955 년에 명예롭게 퇴직했습니다.

그 때 Ed는 몇 대의 차량을 소유했고, 결혼을했고 5 명의 아이들,  자식을 낳았습니다. 


에드 (Ed)는 디스플레이 부서의 Sears에서 일하기 시작했으며 일을 마친 후 자동차에 핀 스트라이핑 하기 시작했습니다.

에드의 가족이 성장함에 따라 법안도 그렇게되었습니다. 


1958 년 Ed는 "The Baron"과 그의 손자 인 Kelly와 풀 타임으로 일했습니다. 

폐차장 부품과 새로 개발 된 제품인 유리 섬유 (FRP) 를 사용하여 Ed는 차고에서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에드의 첫 차는 "작은 보석"이라고 불렸습니다. 


곧이어 "Outlaw"가 나왔습니다.

이 자동차는 공인 된 자동차 엔지니어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자동차를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ED가 정말로 필요로했던 것은 상상력, 조금의 모터 머리 노하우, 팔꿈치 기름 때, 그리고 이였습니다.


프레스토 악장! 그의 차고는 "Beatnik Bandit"과 "Rotar"를 포함한 다른 창작물이 등장한 스튜디오가되었습니다.

Ed는 드래그 이벤트, 박람회 및 자동차 쇼에서 드로잉과 티셔츠를 판매하여 그의 발명품을 선보인 ED "Big Daddy"Roth, 핫로드 DIY, 기어 헤드, 미친 과학자 및 분투하는 예술가가로 칭송 되었습니다. Big Daddy Roth는 자신이 만든 몬스터 만화와 자동차 사진을 그릴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괴물과 티셔츠를 에어 브러시로 대면 사람들이 미쳐서 로스의 부스에 줄을 섰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Ed "Big Daddy"Roth 몬스터는 Rat Fink였습니다. 

Rat Fink는 Ed가 그의 냉장고에 넣은 그림으로 시작했습니다. 

Ed "Big Daddy"Roth는 자동차 설계에있어 천재 였지만, Rat Fink가 그를 명성을 더욱 얻어 주었 습니다. 1963 년까지, 미국 전역의 십대들은 에드 "Big Daddy"Roth에 의해 Rat Fink 모델 키트와 대량 생산 된 Rat Fink T-Shirts를 구입했습니다.

Ed "Big Daddy"Roth가 너무 바빠서 개러지에서 일을 처리하지 못했을 때, 그는 캘리포니아 주 Maywood에 있는 새로운 가게로 옮겼습니다.

 Ed는 더 많은 맞춤형 자동차와 티셔츠를 제작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여러 명의 직원을 고용해야했습니다. 

Revell American은 "Beatnik Bandit"및 "Road Agent"를 특징으로 한 모델 자동차 키트를 제작했습니다. 

다른 모델 키트에는 "Rat Fink"와 핫로드 드래곤 괴물 그룹 인 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963 년 Revell은 Ed "Big Daddy"Roth에게 판매 된 각 모델에 대해 1센트로 로열티를 지불했습니다. 


Ed는 그 해 32,000달러를 로열티로 가져 왔습니다. 


그게 인기있는 Ed "Big Daddy"Roth의 작품이었습니다.

Ed "Big Daddy"Roth Gang에는 Rat Fink, Drag Nut, Mother 's Worry, Gasser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곧 에드 "빅 아빠 (Big Daddy)"로스 갱 (Roth gang)의 이야기와 주제와 관련 될 수있는 전국의 어린 아이들에게 영웅이되었습니다.

Ed "Big Daddy"Roth 레코드 앨범도 몇 편 만들어졌습니다. 

밴드는 Ed "Big Daddy"Roth가 등장하는 "Mr. Gasser and Weirdos"라고 불렀습니다.

 이 레코드에 수록된 노래는 에드"빅 대디"로스 갱 및 뜨거운 로드 및 서핑과 같은 좋아하는 오락에 대한 설명적인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의도 된 일반적인 메시지는 다른 것이거나 이상한 것이었으며 Fink 또는 Weirdo가 멋지다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결코 잊지 못하는 교훈이었습니다.

랫핑크와 그들의 핫로드를 몰고 다니는 갱들은 록 아트 아이콘이되었습니다. 

원래 그들은 파도 타기 음악가들에 의해 채택되었고 오늘날 어디에서나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펑크 밴드와 대안 밴드가 LP와 CD에서 Ed "Big Daddy"Roth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 1981 년 정크 야드 (Junkyard Party) "Australian Band"와 Voodoo Glow Skulls Cover Artist "Marco Almera"의 현재 출시.

 Rat Fink라는 밴드도 있습니다.


다른 Roth 팬들과 열광 팬들은 Cramps와 White Zombie의 Rob Zombie를 포함합니다.

Ed "Big Daddy"Roth 작품은 1980 년대 후반과 1990 년대 중반에 Roth와 Sloane이 제작 한 지하 만화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문신 가게와 아트 갤러리에서 로스의 작품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Ed "Big Daddy"Roth 작품을 미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미국 컬트 아티스트 프랭크 코직 (Frank Kozik)과 쿠퍼 (Coop)는 콘서트 포스터에서 Ed "Big Daddy"Roth 작품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Ed "Big Daddy"Roth는 2001 년 4 월 4 일에 세상을 떠났다. 

의사들은 그의 죽음이 심장 마비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에드 로스의 천재성은 영원한 괴물을 만들어 냈습니다. 


Rat Fink와 Show Car, Monster design은 오늘날 젊은 성인들의 다양한 인구 통계 학적 매력에 여전히 도달하고 있습니다. 


ED와 랫핑크는 수천 년 동안 젊고 새로운 매니아들을 확보하고 그들의 삶에 KUSTOM KULTURE를 입힐 것입니다. 




※ 본문은 랫핑크 공식 사이트에서 직접 번역하여 옮긴 것입니다.


문아이즈에서 2005년도에 공식적으로 랫핑크 라이센스를 취득 하고 각종 굿즈를 생산 하여 전하고 있습니다.

문아이즈 창시자 "DEAN MOON" 과 "ED ROTH"는 친한 친구 였다고 합니다.

RAT FINK 는  귀여운 캐릭터 지만, 창조자는 "천재 HOTRODDER" 였습니다.

번역 및 작성자 : SHAKEPISTON.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43 - 221 -2573
  • 농협 401020-56-008573
    예금주 : 조지용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